안녕하세요, 곰택스 입니다.
오늘은 국세청 홈택스를 이용해서 현금영수증 핸드폰 번호 등록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현금 지출 하시고 현금영수증 발급해 달라고 본인 핸드폰 번호를 누르시거나, 직원에게 핸드폰 번호를 불러주시고 계실텐데요, 그런데 실컷 고생해서 핸드폰 번호를 누르고 불렀는데 연말정산 때 조회되는 현금영수증 금액이 없다면..? 그 이유는 바로 국세청 홈택스에 본인 핸드폰 번호를 등록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아직도 현금영수증 핸드폰 번호를 등록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국세청 홈택스를 이용한 핸드폰 번호 등록 방법에 대해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할테니 잘 따라와 주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잘 따라와주셨을거라 믿습니다! 어렵지 않죠?
등록을 하셨다면 이제부터 현금영수증 발급하실 때 등록된 핸드폰 번호를 누르시거나 불러주시면 됩니다!
그런데 만약에 핸드폰 번호를 등록하는줄 모르고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아 오셨다고 해도 괜찮습니다.
그동안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아 오신 핸드폰 번호를 등록하시면 직전 36개월 동안 발급받은 미등록 상태인 현금영수증이 등록이 됩니다! 그러니 올해가 가기전에 미리 핸드폰 번호 등록하시어 내년 연말정산 때 당황하는 일이 없도록 준비해주세요! 그리고 핸드폰 번호 등록 안하고 발급받으신 분들은 국세청 126에서 핸드폰 발급 현금영수증이 있으니 등록해 달라고 친절하게 문자도 오니까요. 문자를 받으신 분들은 꼭 핸드폰 번호 등록을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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